인사의 글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중경한인교회 홈페이지가 새롭게 확대 개편됨을 기뻐하며 감사드립니다.
중국의 현실에서 교회 홈페이지를 만든다는 것이 아직 많은 어려움이 있으므로 지금까지 부분적으로 교회의 소식을 전하는 정도로 만족하였습니다. 이제 새로운 각오로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성도님들이 이용하셔서 영적인 양식을 취하고 또한 중국의 서남부 소식 및 중경에 관한 밝고 희망찬 소식을 얻는 소통의 장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성도들의 정보교환과 교제, 나눔의 확대가 일어나는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직도 시설이나 용량 면에서 제한적이긴 하지만 첫 걸음마를 뗀 느낌으로 설레는 마음입니다.
특별히 홈페이지를 만들고 관리하시는 섬김의 손길을 축복합니다. 중경한인교회 홈페이지가 많은 네티즌들에게 사랑을 받는 홈페이지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더하여 주실 것을 기대하면서 인사를 대신합니다.
찌아요! 찌아요!
중경 한인교회 원로목사 정아브라함
예배가 살아있는 교회,
주님의 제자로 양육하는 교회,
열방과 땅끝과 다음 세대를 섬기는 교회의 비전을 품고
중국 충칭에 있는 한인교회입니다.
이방 땅에서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성도들의 삶은 과연 어떤 삶이어야 할까요?
익명성에 기인한 방종한 자유보다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분명히 확인하는 구별된 삶이 요구되는 때인 것 같습니다. 교회의 특성상, 잠시 머무르다 갈지언정 머무르는 동안 개교회의 큰 일군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훈련하는 교회입니다.
무엇보다 우리 교회는
복음이 땅끝까지 전해지기까지 마지막 전달자로 쓰임 받고, 빌라델비아 교회처럼 작지만 커다란 일들을 감당하여 주님께 칭찬받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이 모든 일을 감당하기 위해 모든 성도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든든히 지어져 가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중경 한인교회 담임목사 안승진